본문 바로가기
  • 아름다운 날들
일상(daily)/배확행

인천 차이나타운 한적하고 예쁜 카페를 찾는다면 '카페아키라'로

by 꾸NI 2022. 6. 16.
반응형

인천 차이나타운 카페아키라

본격적으로 더워지려고 하는 한 주말 2주? 3주? 전에 인천에 있는 차이나타운에 갔다 왔습니다. 전에도 몇 번 다녀왔지만 이번에는 중식 점심을 해결한 뒤 인천 차이나타운 안에서만 볼 수 있고 갈 수 있는 예쁘고 한적한 카페를 찾아 포스팅합니다. 팔로 미! 


위치

http://kko.to/KVggQH_J8

 

카페아키라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로44번길 16-24

map.kakao.com

골목길 위쪽에 따라 올라가면 딱 보입니다! 계단을 올라가다 지쳐 사진을 못 담았네요

다음 포토 리뷰 캡쳐

 

주차

개별 주차장은 없습니다. 다만 카페 바로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빈자리가 있다면 바로 주차하고 방문하기에 적합한 위치에 자리 잡고 있어요.


정말 다 괜찮은데 이게 리뷰들이 하나같이 이게 영...

직접 다녀온 저 역시 같은 생각이긴 한 부분입니다. 개인적으로 아메리카노 원두는 고소한 원두를 선호하며 요새 대부분의 카페 아메리카노를 판매하는 곳에서는 나름 고소한 원두부터 산미가 느껴지는 원두까지 준비를 해 놓고 팔지만 이번에도 역시 커피는 고소한 원두를 선택했음에도 불구하고 신 맛이 많이 느껴졌습니다. 아쉬운 부분.

 

메뉴판을 훑어보겠습니다.

메뉴판

테마가 일본식 가정집처럼 잘 꾸며놓았고 메뉴판도 카운터에 진열되어있는데 직원분 리뷰도 안 좋은 게 있던데 저희가 갔을 때 직원분께서는 굉장히 친절하셨습니다.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또 메뉴들이 뭔지 잘 모르겠다면 물어보셔도 잘 알려주시니 물어보세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점심시간이 지나서 다들 한창 카페를 찾을 시간이어서 그런지 분주했고 자리도 겨우 잡았었네요 카페 입장과 동시에 자리 잡기는 무조건입니다.

음료를 주문하고 주변을 구경합니다.

들어오는 입구 에서 바라보는 뷰
(좌)귀여운 종이컵과 물이 놓여져있는 테이블 (우)천장 선풍기와 에어컨
(좌)다 팔려서 얼마 없는 빵 테이블 (우)아키라 마크가 찍힌 굿즈 진열장
(좌)들어오는 입구 대문 (우)들어온뒤 마당
(좌)루프탑 (우)마당 포토존
이곳 트레이드 마크 댕댕이

잠깐!

여기까지 내부들을 쭉~ 보셨고 여기 카페의 트레이드 마크인 댕댕이가 한 마리 있어요 사연이 있는 강아지이니만큼 막 대하지 말아 주시고 너무 귀여워도 눈으로만 담아주셨으면 해요 유기견이었던 이력도 가지고 있다고 하고 손님들이 너무 많이 오고 많이들 관심을 주는 만큼 스트레스도 그만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높은 손님들의 관심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잠깐 2!

그리고 꿀팁이 저 커플 뒤에 문으로 되어있는 방으로 가시면 사람들이 안옵니다. 정말 많은 사람들이 들어오려다 포기하고 나가는 것만 수십 명 본 듯하네요, 내부는 일본식 주택 방 안에 들어와 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고 좋던데 말이죠, 다른 사람들은 저희랑은 다르게 루프탑의 분위기를 즐기려고 다 나가셔서 덕분에 편하게 즐겼습니다. 그래서 한적하다고 느꼈고 오히려 좋았던 것 같네요.

주문한 음료들

각각 모든 맛을 맛보진 못 했지만!! 저기 보라색은 도쿄 아이스티인데 맛은 개인 취향으로 썩 아니었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약간 실패였습니다. 다만 음료의 비주얼과 매장 내부의 느낌과 그날의 햇살 등 다른 모든 부분에서 만족하였기 때문에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고 또 방문하고 싶네요 이번에 간다면 루프탑으로 가볼까 합니다. 인기가 너무 많아서 엄두조차 내지 못했었거든요. 오늘의 맛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